본문 바로가기
복지 경제 금융 재테크

2020추석연휴tv영화방송)300여편

by 담당 주무관 2020. 9. 26.

안녕하세요. 

 

다음주면  민족대명절 추석인데요...

 

연휴도 꽤 길어서 더 설레는 것 같아요..

 

슬프게도 코로나로 인해서 이번 추석은

 

명절 기분도 제대로  못내고 보내게 생겼어요..ㅠㅠ

 

그래도 산으로 들로 바람쐬러 나가시는 분들이 계시다고 하니.

 

다들 방역수칙 잘 지키시고, 조심해서 다니시길 바래요..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문제는 집콕족들...

 

바로 갈 곳 없는 우리들인데요..

 

할머니댁도 못가고...

 

집에 콕 박혀 있어야 하니...

 

좀이 쑤시겠죠..

 

이럴 때 기분전환 할 수 있는 건

 

맛있는 음식과  재밌는 영화..ㅎㅎ.

 

tv라도 끼고 살아야 할 것 같아요...ㅎㅎ

 

이런 우리를 위한 고급진 정보...

 

추석특선영화를 한번 알아볼까요?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연휴 첫날 9월 30일 수요일의 영화입니다

 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연휴 첫날 10월 1일 목요일의 영화입니다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연휴 첫날 10월 2일 금요일의 영화입니다

 

 

 

평소 보고 싶었는데, 

 

놓친 영화도 많고.. 

 

이미 본 영화도 있네요..ㅎㅎ..

 

늘 추석이나 설연휴네...

 

단골로  보는 영화이긴 한데... 

 

그래도 시간 보내는 데는 영화가 최고입니다.

 

잼나는 영화보면서 

 

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세요^^